본문 바로가기

사이판 낙서(날씨)

10월 18일 사이판 날씨 _ 바람이 분다

728x90
반응형

 

안녕하세요 사이판 기상청입니다.

오늘은 아침부터 바람이 심하네요 일기예보에 바람이 좀 있다고 했는데 진짜 그게 맞을 줄 몰랐네요 밤사이에 비도 많이 오고요

 

또 구름이 많습니다. 요즘 사이판 왜 이러는지 모르겠네요 며칠 좋아서 이젠 뭐 끝났구나 하면 다시 한번씩 날씨가 안 좋고요....

어제도 오전부터 오후까지 날씨가 계속 변동이 컸습니다. 비가 왔다 안 왔다 먹구름에 등등 예측이 불가능한 날씨입니다.

10월은 원래 날씨가 좋았거든요 사이판은 비수기 때 날씨가 더 좋은데요....

4~6월 초 까지 건기고 10월 11월이 좀 비가 적게 오거든요

 

제가 알고 있던 사이판 날씨가 너무 틀리니 멘붕입니다. 뭐라고 날씨를 올려야 할지 모르겠어요 저야 예측보단 당일 날씨를 알려 주는 걸 더 중점으로 생각하지만 좋은 날씨로 글이 짧아도 그렇게만 올리고 싶거든요

오늘은 불금입니다. 어제 갓 파더 갔는데 사람도 별로 없긴 하지만 그래도 있는 분들 스테이지 나와 춤도 추시고 즐거운 시간을 보내시더라고요 저는 또  와인을 한잔했습니다. 심지어 직원한테 추천해달라고 해서 선택 한 화이트와인인데.... 맛이 뭔가 사과식초 같아요 ㅋㅋㅋㅋㅋㅋ그래도 좋았습니다.

 

728x90
반응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