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사이판 낙서(날씨)

5월의 시작 5월 1일 사이판 날씨_사이판이슈

728x90
반응형

안녕하세요 사이판 기상청입니다.

어제 좀 충격적인 뉴스가 있었습니다. 사이판 가라판에 있는 하얏트가 영업 종료를 한다고 하네요 6월까지 영업 후 사이판 하얏트는 역사 속으로 사라지는 거 같습니다. 재계약도 했고 리모델링 준비 중이라 저희도 당황스러운데요 경기가 안 좋아서라기보단 정부 쪽과의 무슨 일이 아닌가 싶습니다...

제가 사랑했던 마야 꼬는 없어지는 건지..... 하얏트 선데이 브런치가 또 진짜 좋아했는데... 더는 갈 수 없네요 리모델링 후 변한 하얏트를 볼 수 없는 게 제일 크기도 하고요 위치가 너무 좋아서 다른 업체가 들어올 수 있을 거 같은데 그건 좀 지켜봐야 할 문제라서요 ㅠㅠ 일단 5월에 시작을 사이판 안 좋은 소식으로 시작했습니다....

 

요즘 밤에는 비가 한 번씩 내려 주긴 하거든요 새벽 도착 한 분들 날씨가 안 좋은 거 아닌가 생각할 수 있지만 밤에만 내립니다.

 

사이판 날씨는 좋은데 관광객도 없고 하얏트까지 떠날 예정이라 현지 분들은 맘은 좋지 않습니다.

새로 생긴 도시락집이 있는데요 옛날 도시락이 있네요 ㅋㅋ추억의 맛 분홍 소세지는 아니지만 더 맛난 스팸이네요

 

728x90
반응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