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사이판 낙서(날씨)

5월 4일 사이판 날씨 _오늘 미식 축제가 있어요

728x90
반응형

 

안녕하세요 사이판 기상청입니다.

 

오늘은 너무 한가하고 조용한 하루입니다. 요즘 관광객분이 없어도 너무 없어 저희는 뭐 스케줄이 무안하게 한가합니다.

저는 따로 홈페이지 관련 프로그램 공부를 보내고 있지만요

(안 궁금한 제 얘기였습니다. )

오늘도 날씨는 좋습니다. 구름도 많이 없고요

5월 주말 토요일마다 미식 축제가 시작됩니다. 전에 공지해드렸는데요

메모리얼 파크에서 사이판 음식점들이 장사를 하고 공연도 합니다.

한국에서 유튜버분도 온다고 하네요 제가 먹방을 좋아하진 않아 잘 모르는 분이네요

여행 기간 중 이런 축제가 맞으면 구경 가는 것도 좋은 거 같습니다.

메모리얼 파크에서 한다는 게 전 좀 신기해요 거기서 뭘 하는 건 못 봤거든요

 

오늘 여기가 북적북적 하겠네요 ㅋㅋ기대됩니다. 가서 찍은 사진은 내일 포스팅 하겠습니다~

728x90
반응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