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사이판 낙서(날씨)

5월 3일 구름 많은 사이판 날씨

728x90
반응형

 

안녕하세요 사이판 기상청입니다.

 

요즘 구름이 좀 많습니다. 구름이 많으니 언제 비가 와도 이상할 거 같지 않고 스콜성 비가 한 번씩 내리긴 하네요

 

현지 주민은 비가 한 번씩 오면 좋긴 하거든요 너무 안 와도 그래요....

뉴스 보니 동남아 쪽 폭염이라고 나오던데 여기도 그리 먼 곳은 아닌데 그 정도는 아닙니다. 원래 기온은 그리 높지 않은 곳이 사이판이에요

오늘은 오후에 마나가하섬에 들어갔는데요 고요하네요

관광객분이 너무 없는 거 같습니다 ㅠㅠ 슬프네요

그래도 이쁘네요 ㅋㅋ역시 마나가하섬입니다.

오늘 사진 위주의 날씨 입니다 못 보던 레저 스포츠들도 많이 늘었네요 오늘도 너무 이쁘고 사랑 스러운 마나가하섬이였습니다

 

728x90
반응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