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사이판 낙서(날씨)

10월 8일 사이판 날씨 _우울하네요 정말

728x90
반응형

 

안녕하세요 사이판 기상청입니다

 

오늘은 아침부터 비가 내리기 시작해서요 계속 날씨가 안 좋습니다.

마나가하 섬 들어가는 파도도 심한 상태라 스피드 보트는 입도가 안되고요 호핑도 힘들 거 같다고 하네요

어제는 그래도 이 정도는 아니었는데 오늘 마나가하 섬 가신 분들은 너무 아쉽습니다. 지금 확인한 결과 태풍 형성이 좀 있네요

오전에 들어가신 분들은 힘들다고 다 나오긴 했습니다. 그래도 좀 늦게 들어가신 분들은 조금은 괜찮아진 상태입니다.

 

페러세이링이나 바나나 등 해상 스포츠는 운영이 안되었습니다.

파도를 봐서는 내일도 심지 않아 보입니다.

그래도 강아지는 날씨 영향 없이 잘 놀고 있네요

 

제가 사이판 날씨를 올린 지 1년이 넘었네요 중간에 한국 방문으로 인해 두 번 정도 못 했고 아파서 쓰러진 날 그날 날씨를 못 올렸지만 꾸준히 하고 있는 거에 만족합니다.

 

728x90
반응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