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사이판 낙서(날씨)

7월 23일 사이판 날씨_ 역시 사이판

728x90
반응형

안녕하세요 사이판 기상청입니다.

오늘은 역시 사이판이네요 날씨 좋습니다. 구름도 적당하고 덥지도 않고요

단 바람(해풍)이 없음 좀 습하긴 해요 엊그제부터 비가 좀 내려 그런 거 같습니다. 그래도 물놀이나 투어 하긴 좋은 날씨입니다.

오늘 따로 더더욱 사이판이 조용한 거 같네요

블로그를 매일 쓰지만 오시는 분들한테 단지 날씨 정보만 주는 건 아닌 거 같아 블로그의 질을 높이고 싶은데요 많은 분들이 뭘 궁금해 하실지 몰라서요 그래서 전에 많이 조회 수가 높았던 부분 중 하나인 한 달 살기를 관해서 이번 주는 조금씩 남겨보겠습니다 한 번에 다 쓰잖아 내용도 너무 길고요

한 달 살기라는 게 쉽지는 않습니다. 많은 걸 준비해야 하고요

시간적인 여유와 함께 체류 기간 동안의 비용 부분도 무시 못 하고요

동남아 날씨와 비슷한 기후지만 물가는 동남아가 아니 한국이라고 보셔야 하세요 달러를 사용하기에 환율을 생각하면 요즘은 더더욱 쉽지 않을 거라서요

 

제가 생각하는 한 달 살기 중 제일 중요한 건 숙소 렌트 등등 중에서도 이유가 있어야 한다고 봅니다. 단순히 해외에 살아봐야지 그건 있는 동안 지루하고 남는 게 없어요 사이판 혹은 한 달 살기로 가는 곳에서 장점을 살려서 뭘 배우거나 따로 준비해 가서 마무리한다던가 이유가 있어야 한다고 생각됩니다.

사이판을 생각 하면 스킨 스쿠버 혹은 수영 혹은 영어 공부, 골프 테니스 등등 배울껀 많습니다. 그중 제대로 배워고 싶은 걸 한두개 골라서 배우는걸 추천드립니다. 그리고 사이판은 휴양지라 좀 더 여유롭게 지내고 싶은 분들이 많이 오는 곳입니다.

사이판을 선택하신 이유가 치안 경비 환경 혹은 다양하지만요 그 조건이 다 맞는다면 그 후 날짜와 숙소가 제일 중요합니다.

가시는 시기가 성수기냐 비수기냐에 따라서 숙소의 금액과 숙소들이 틀리기 때문입니다. 오늘은 여기까지 하고 숙소는 다음에 더더욱 정보 남겨드리겠습니다.

 

728x90
반응형